곰팡이 예방 방법 > 공지사항

ENG

성실 · 창조 · 도전
전문성으로 발전합니다.

고객센터

곰팡이 예방 방법 > 공지사항

세계 어디든 High Relocation과 함께라면 믿을 수 있습니다.

곰팡이 예방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2-11 17:30 조회 1,279회

본문


곰팡이 습기 예방법

 

덥고 습기 여름에 한국에선 곰팡이에 대한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하이릴로케이션은 문제에 대해 인식하고 귀하가 이사를 얼마나 노심초사 지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방습제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지만, 귀하는 당사가 짐을 쌓기 전에 알면 좋을 가지 방법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l  가사용품들을 시원하고 건조하게 유지해 주세요

곰팡이가 덥고 습한 곳에 살기 때문에 에어컨의 중요성을 무시할 없습니다. 시원한 공기는 따뜻한 공기보다 습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에어컨을 사용할 곰팡이는 쉽게 피지 않습니다. 에어컨이 없는 곳에서는 제습기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마켓에서 화학 제습기가 공급됩니다. 마켓에서 하얀 플라스틱 컨테이너에 다양한 사이즈로 분홍색 뚜껑을 가진 제습기를 팔고 있습니다.

 

l  충분하게 환기를 시켜주세요

환기는 공기를 새롭게 혹은 순화시켜 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습기를 없애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바깥 공기가 안의 공기보다 건조할 경우, 환기를 시켰을 건조한 공기가 들어오면서 습한 공기를 밖으로 빼줍니다. 자연적인 환기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 선풍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충분히 환기되지 않은 장롱이나 옷장은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 눅눅해지고 퀴퀴해 있습니다. 옷장의 문을 열어놓는 것으로 충분한 환기를 시키실 있도록 하며 옷을 헐렁하게 걸어놓으시면 사이사이로 공기들이 순환될 있습니다.

 

 

 

<특별한 물품들은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l  직물들은 건조하게 유지해주세요.

곰팡이는 대부분 면직물, 라이온 직물, 비단, , 가죽, 나무, 종이 등에 피게 됩니다. 곰팡이는 귀하의 직물의 색을 변색시키고 종종 너무 심하면 썩거나 바스러질 있습니다. 발수성 스프레이를 귀하의 커튼, 소파 덮개, 매트리스, 골프가방, 자켓 등과 다른 의복들에 뿌려주시기 바랍니다. 샤워 커튼도 확인하시고 만약 커튼들이 여러 같이 있거나 , 욕조에 붙어있다면 곰팡이가 생길 있습니다.

 

l  보관하기 전에 세탁해주세요.

옷들을 깨끗하게 세탁하고 드라이클리닝 보관해 주십시오. 앞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축축한 옷들이 곰팡이가 피기 쉽습니다. 직물, 비단, , 가죽 옷들은 옷자루, 양복가방에 넣어 보관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러한 직물의 옷들은 덥고 습기 여름에 곰팡이가 피기 쉽습니다

 

l  곰팡이 억제제

특정한 화학용품들은 창고에 있는 직물들이 곰팡이가 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파라디클로로벤젠 (의류 방충용) 포장지, 트렁크, 양복 커버 등에서 효율적으로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용품은 스프레이 캔으로 마켓이나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l  가죽 용품들

가죽용품(특히 가죽으로 디자인 제품)들은 광택제나 스프레이를 뿌려서 보호해 주시고 이러한 물품들은 신발이나 수화물 가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몇몇의 신발 광택제는 곰팡이를 자라지 못하게 하고 습한 날씨에 도움이 됩니다.

보관된 신발, , 그리고 다른 가죽용품들을 파라디클로로벤젠 (의류 방충용) 파라포름알데히드(방부제) 보호해 주시고 물품들을

첨부파일

㈜ 하이릴로케이션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우: 04794) (성동구 성수동 2가 300-1)  / 02-795-2604
COPYRIGHT 2021 HIGH RELOCATION WORLDWIDE COMPANYM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NINE VERSE